Community
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는 ‘대학혁신지원사업’의 홍보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장을 마련하고자, 아래와 같이『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』을 개최합니다. 이와 관련하여 방송, 영상, 예술, 디자인, 미디어, 애니메이션 등에 관심 있는 학생 및 교직원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공 모 명 : 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
2. 참여대상 : 대학혁신지원사업 143개 회원교의 대학(원)생 (재학생) 및 교직원
3. 공모주제 :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소개 및 홍보
4. 참가자 구성
- 학생부 : 팀(2~4명) 지원 권고
- 일반부(대학원생 및 교직원) : 개인/팀 자율 선택 지원
3. 접수기간 : 2021년 5월 3일(월) ~ 5월 28일(금) 18:00
4. 출품 규격
- 파일형식 : mp4, mov, avi, mpeg, wmv 등
- 영상형식 : 바이럴, 인포(모션)그래픽, 라인드로잉, 인터뷰 등 자율형식
- 해상도 : HD(1280 X 720), Full HD(1920 X 1080) 이상
- 작품분량 : 3분 이내 권장
5. 접수방법 : 지원서 작성 후 아래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 제출(uispc@pusan.ac.kr)
- 제출서류 : 파일명 및 제목: (홍보영상 공모전)대학명_제출자(팀)명
※ 1차 심사 통과 대상자의 경우, 추가 제출서류 및 원본파일 제출 별도공지 예정
연번 |
제출 서류 |
비고 |
1 |
공모신청서 1부 |
서명 필수(대표 작성) |
2 |
개인정보제공 및 수집·이용 동의서 1부 |
동의 및 서명 필수(구성원 모두 작성) |
3 |
서약서 1부 |
서명 필수(대표 작성) |
4 |
재학(재직)증명서 1부 |
발행일: 2021년 3월 이후 (구성원 모두 제출) |
5 |
영상파일 |
이메일 첨부파일로 발송 |
※ 서류는 연번 순서대로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제출함(동영상은 별도 첨부)
6. 시상 내역 : 총 상금규모 1,000만원
- 최우수상 : 500만원 / 전체 1명(팀)
- 우 수 상 : 300만원 / 전체 1명(팀)
- 장 려 상 : 100만원 / 학생부 1팀, 일반부 1명(팀)
※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